아 불안해 by okudaP

불안해 미치겠다 진심

노벨상 각 by okudaP


재원인력 인력풀 등록중 by okudaP

https://forms.gle/gCPPUrpzXwADVSci6

이 씨발 이글루스는 iframe 못먹으니 그냥 링크달아둔다.

반일종족주의..와 개인사견 by okudaP

성평화 애들 비판할때와 마찬가지로 우리는 A를 비판하려면 A가 뭔지를 잘 알아야 한다. 그런의미에서 우리는 반일종족주의에 대해 한번쯤은 읽어봐야한다. 최근에 화재의 저 책에 대해 얘기를 나눌 기회가 있었고 헛점이 분명 존재할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어서 한번 읽어보는중이다. 나름 경제학 박사라고 통계자료에 집착하듯이 매달린 흔적들이 많이 보이는데 이 정도면 그래도 역사 연구의 한 줄기로서 인정해줄 수 있는지도 모른다. 이게 적어도 환단고기급의 막장성만 없다면 말이다.

이 책을 읽기 전 이영훈 교수의 생애에 대한 분석이 필요하다고 느껴져서 우선 이분에 대한 자료들을 찾는중인데, 지금까지 찾은 바로는 '아 이 양반 나쁜쪽으로 미친놈이다'라는 식으로 제단하기는 무리가 있다. 밑의 흔한 극우들처럼 구라로 먹고사는 사람같지는 않은데 박근혜 빠는거 보면 그 나이대 극복은 힘들었던 모양.

그래서 박근혜 탄핵에 대해 굉장한 반감을 가지고 있다는 생각이 드는데 통계 자료를 이용해서 한국인의 거짓말 문화에 대해 신랄하게 까는 것들이 나온다. 이 책은 근대사 위주로 읽으면 되겠고 중간중간 나오는 자국민에 대한 반감이나 그네빠 관련 내용은 걸러서 읽어야 한다. 한국민에 대한 비판은 대부분 사견이고 탄핵 비판 근거가 사견이면 이건 걸러 읽는게 맞다. 글 쓰면서도 혼자 빡치고 혼자 사그라들고 그러시는 사람인것같다. 역시 교수도 휴먼이야 휴먼

한국민의 민족주의를 샤머니즘에 비유하며 신랄하게 까는거는 가히 카타르시스적으로 나에게 사이다였어서 오 시발 갓영훈 빛영훈 외칠뻔했다. 이건 존나 내 사견이긴 한데 민족사관 무조건 빨면서 민족주의하는 애들은 이영훈 깔것도 없이 그냥 파쇼새끼들이다. 지들이 뭔 자격으로 이승만을 욕해. 그냥 똑같은 파쇼새끼지. 이게 중요한게 아니고 아무튼 반민족주의적이신 분들은 이 책 재밌게 읽을 수 있을텐데 요즘은 탈민족주의가 트랜드라 그런가 이게 왜 베스트샐러로 꼽혔는지 알것같긴 하다. 그런데 만약 이게 반일 비판으로서의 민족주의를 조장하고 있는 목표성을 띈다면 그건 비판할 포인트가 될 것이다.

그리고 요즘은 임정 정통성도 의심해봐야할만한 상황인데 민족사관 밀고 들어오면 세상에 누가 그런 퇴물지식 받아들이냐고 할것이다. 뭐 이것도 개인 사견.

올해 나온 책이고 올해 나왔으니 반박 자료 나오려면 아마 올해 말이거나 내년 초까지는 기다려야 할 듯 하다. 이 책이 자화자찬으로 바른 역사서라 하는것은 인정 못한다. 어차피 모든 역사 분석이 다 그렇기 때문에. 반일종족주의가 민족사관에 대한 비판과 경계로서의 의무를 다하고 하나의 역사 분석으로서 자리매김 하고싶다면 바른역사같은 타이틀은 버리는게 좋을것같다.

또한 반일주의라고 하면 이것에 대해 가장 많은 지분 가지고 있는 사람중 하나는 이승만 아닌가. 시발 심지어 독립운동도 했네? 더 읽어봐야 알텐데 여기에 대해 반박이나 다루지 않는 부분이 있으면 좀 실망스러울것같다.

뭐 아무튼 더 읽어봐야 알겠는데 요즘 노인들 국민학교 다닐 시절엔 러시아 혁명에 대한 얘기는 커녕 공산주의자라 하면 머리 뿔달린 도깨비인줄 알던 시절이 있었다고 한다. 역사는 항상 재평가되야 한다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서 역사에 대한 평가가 좀 더 제대로 이루어질 찬스가 생긴다면 그런대로 의미있는 책이 될 수 있지 않을까. 물론 항상 말하지만 역사는 비판적으로 다가가야 한다. 거를 부분은 물론 걸러가면서. 일단 더 읽어봐야겠음. 그렇게 많은 통계와 사료들을 대조해서 만든 책이니 분명 뭔가는 있을것이라 믿는다. 없으면 어쩔수없고.

+) 탄핵 내용 여성혐오로 몰고가는거 보면서 렏펨인줄 알았다. 혹시 그 북스 소속이신가
+) 시발 두껍다. 원래 두꺼운 역사책은 일단 읽고 봐야한다. 환단고기 빼고.
+)









































이런게 참 파쇼지 씨발 ㅋㅋㅋㅋㅋㅋㅋ

[긴급] 새벽 DMZ 인근 총성.. '진돗개 하나'가 발령 by okudaP


(저세상=붕붕마루) 파주인근 DMZ에서 총성이 발생하여 군 당국이 인근 주민 대피를 실시했다. 파주 DMZ 총격전은 2014년 이후 첫 발생이며 군은 "미사일 발사를 비롯하여 지속적인 위협 행위를 가하고 있는 북한을 두고 볼 수 없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또한 오늘은 휴일 이후 첫 출근인데 씨발 너무 피곤하고 오늘 면접은 어케 볼지 막막하고 아 쉬바 그냥 존나 자고싶고 알강라ㅓ란ㄱ아락아가

<퍼블릭 도메인(자유배포가능), 무단횡단 및 유전자조작농산물 재배금지>



[1보] 日, 주한일본대사관 철수 결정 by okudaP

(도쿄=붕붕마루) 일본정부가 오늘 대한민국 내의 주한일본대사관(서울 종로구)과 외교 인력을 전원 철수시키겠다는 계획을 발표했다. 일본 정부는 한국 내 혐일 문제가 극대화 되며 외교인력의 안전 우려와 방한 관광객의 신변을 문제로 이같은 계획을 실시하겠다고 밝혔다. 국내 대표 혐일 세력인 [NO JAPAN 위원회]는 일본의 이같은 결정에 대하여 "드디어 우리가 일본과 전쟁을 벌일 수 있게 되었다며"환영의 의사를 밝혀 논란이 일고있다.


<퍼블릭 도메인(자유배포가능), 무단횡단 및 유전자조작농산물 재배금지>


[속보] 홍콩정부 독립선언, 中 "선전포고라도 감수할 것" by okudaP


(홍콩=붕붕마루) 홍콩정부가 중국으로부터 갑작스러운 독립선언을 발표하여 논란이 일고있다. 홍콩정부는 오늘 오전 11시 중국을 상대로 중국의 제국주의적 사상에서 벗어난 진정한 자유 홍콩 건설의 때가 도래했다며 이같은 선언을 한 것으로 밝혔다.

홍콩의 이러한 선언에 대해 중국 시진핑 주석 및 킹오브황제책임제께서는 "선전포고라도 감수하여 하나의 중국을 포기하지 않을것이다"라며 홍콩의 독립선언을 전력으로 저지할 것임을 알렸다. 


<퍼블릭 도메인(자유배포가능), 무단횡단 및 유전자조작농산물 재배금지>


[국방소식] 국방부, 징병제 폐지 논의 본격적으로 진행하기로 by okudaP


(서울=붕붕마루)국방부가 징병제 폐지 및 모병제 전환에 대한 논의를 본격화하겠다고 밝혔다. 국방부 관계자는 오늘 광복절을 맞이하여 평화의 새 시대와 새 시대에 걸맞은 선진 군문화 조성에 징병제는 걸림돌이 될 수 있음을 자각하고 있다며 이번 논의를 통해 오랜 세월을 끌어온 징병제 폐지와 군수산업 발전을 통해 문화와 경제의 동시발전을 노릴 것이라고 세부의견을 발표했다. 


이에대해 "우리도 핵을 만들면 된다"라는 네티즌들의 많은 의견을 수용하여 핵이 완성되는대로 미국 본토에 투하하여 자주국방을 증명하도록 하겠다라고 밝혀 논란을 일고있다.


어제, 빅맥 패티에 목에 걸려 수술을 받고 나온 美 도르마무 대통령을 급히 한국으로 호출해 "한국에도 핵을 만들어 미국에 투하하겠다" 라는 의견을 전하자 곧바로 승인을 한 것으로 나왔다.


<퍼블릭 도메인(자유배포가능), 무단횡단 및 유전자조작농산물 재배금지>


오 씨벌 경찰 존나 무쓸모자너 by okudaP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범인도 놓치고 멀쩡한 시민잡네 멍청한새끼 ㅋㅋㅋㅋㅋ

[정치] 靑, 친일잔재 청산 이유로 경부고속도로 철거 계획 논하기로 by okudaP

청와대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서울=붕붕마루) 청와대가 경부고속도로 철거 계획을 논하기로 했다고 오늘 오후 1시 대변인실을 통해 의견을 밝혔다.

청와대는 친일잔재 청산이야말로 반드시 완성시켜야 할 민족의 오랜 과업이라며 첫번째 과제로 일제 괴뢰국인 만주국 장교 출신 닭카키마사오정희팕(이)가 개통한 경부고속도로를 없애고 그 위에 무상주택을 건설하여 안그래도 작살난 국내 경제 파탄을 더욱 가속시킬것이라 밝혀 논란이 일고 있다. 


<퍼블릭 도메인(자유배포가능), 무단횡단 및 유전자조작농산물 재배금지>


1 2 3 4 5 6 7 8 9 10 다음

impminerXMR


clickmon_4

cjonmart

popup